타임메카는 오는 16일부터 브랜드시계 인기모델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학생들이 구매할 수 있는 10만원 이하 제품부터 선물, 예물 등으로 구매할 수 있는 80만원 이상의 고가제품까지 인기모델들을 한곳에서 볼 수 있다. 특히 브랜드시계 세일은 지금까지 고객들에게 선호도가 높았던 인기품목들로 선별했다.
행사는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타임메카 통큰세일을 비롯해 스위스 시계 브랜드를 모아 놓은 `스위스 브랜드` 카테고리가 존재한다. 또 단독특가와 원가판매 등 가격으로 분류된 카테고리부터 남자친구선물과 여자친구선물, 커플시계 등 커플 아이템 카테고리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로 나눠 분류에 맞게 브랜드를 선정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업데이트 된 커플샵에서는 다니엘웰링턴, 에테르노, 마리끌레르 등 다양한 브랜드의 커플시계도 할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이번 3월 새롭게 론칭 된 크로노스, 탠디시계의 입점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서대규대표는 "퀄리티 높은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후에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감동경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품시계할인 기획전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