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인조 걸그룹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16일 자정 단체 사진을 공개하며 기습 컴백을 알렸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마이걸은 오는 28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세 번째 미니앨범 ‘라이어 라이어(LIAR LIAR)`로 컴백한다.
17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첫 번째 단체 티저 사진 속에서 오마이걸은 흰 티셔츠에 청바지 등 케쥬얼한 의상을 입고 건강한 에너지와 함께 소녀스러운 매력을 동시에 뽐내고 있다. 또한 이미지 오른쪽 상단에 붙여진 핑크색 포스트잇에는 ‘LIAR LIAR’라는 문구가 적혀있고, 멤버들은 바닥에 누운 채 누군가를 응시하는 알 수 없는 오묘한 눈빛을 보내고 있어 보는 이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해 4월 ‘CUPID(큐피드)`를 통해 상큼 발랄한 이미지를 선보인 오마이걸은 미니 2집 `CLOSER(클로저)’를 통해 몽환적이고도 신비로운 매력으로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미국 빌보드 등 해외 매체에서 주목하는 신인 걸그룹으로 언급하며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인정받은 바 있어 이번 컴백 앨범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단체 티저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마이걸 컴백 기대되다”, “이번 콘셉트는 청치마인가”, “오랫동안 기다렸다”, “청순열매를 먹었나”, “오마이걸 처음으로 염색 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마이걸의 세 번째 미니앨범 ‘라이어 라이어(LIAR LIAR)`는 28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