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끼리2` 최현석이 악플에 재치 있는 답변을 내놨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플러스 `셰프끼리2`에서는 `분자요리`의 성지로 각광받고 있는 바르셀로나의 한 레스토랑을 방문한다. 또 `셰프끼리2` 첫 번째 생중계 당시 상황을 고스란히 담으며 네티즌들과 소통하는 셰프들의 모습도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 최현석은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댓글 반응에 특유의 능글맞은 매력으로 노련하게 대응한다. 그는 "최 셰프님 잘생겼지만, 재수 없어요"라는 악플에 "제가 잘생겨서 재수가 없다는 뜻이면, 저는 정말 재수없는 놈입니다"라고 받아 쳐 현장을 폭소케 한다. 또 `나이가 드셔서 이가 안 좋으니 딱딱한 음식 드실 때 조심하라`는 댓글에는 "제가 이 하나는 튼튼한 편입니다. 단지 잇몸이 안 좋을 뿐입니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최현석은 수난은 끝이 아니다. 네티즌들과의 험난한 소통이 끝나자 후배 셰프들의 공격이 이어졌기 때문.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해 `최현석 저격수`로 떠오르고 있는 남성렬 셰프는 "최 셰프님의 단점은 말이 너무 많다는 것이다. 또 내가 최 셰프님과 머리 스타일이 비슷하다고 하는데, 머리의 나이가 다르다"고 말해 최현석을 당황케 한다.
한편 최현석의 수난기가 그려질 `셰프끼리2`는 19일 토요일 오후 11시 SBS 플러스, SBS funE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사진=SBS 플러스, SBS funE 채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