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게임(대표 김용훈)은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한 MMORPG `검은사막`이 펫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획득 경험치의 변화, 세대별 스킬 갯수 차별화, 유형별 주 스킬 추가, 스킬 승계 등 애완 동물을 획득하고 성장시키는 과정을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변경 해 이용자 편의를 높였습니다.
다음게임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오! 마이 펫’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사라진 펫을 찾아라’ 이벤트는 게임 내 퀘스트를 수행하면 ‘회색 날씬 고양이’와 ‘악동개’ 등의 펫을 지급하며, 이를 완료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게이밍 헤드셋 등을 증정합니다.
또, 게임 내 새롭게 추가될 애완동물의 종류와 스킬을 댓글로 남기는 전원에게 애완동물을 위한 ‘영양 가득 사료’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는 ‘고슴도치 4세대’ 펫을 제공합니다.
나아가, 애완동물 상품 가격을 20% 할인하는 한편, 애완동물 외형 변경권 등 각종 게임 아이템을 추가 지급하는 등 접근성을 낮췄습니다.
이밖에 PC방 이용자들을 위해, 누구나 사용 가능하도록 조정된 ‘PC방 전용 8세대 말’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용자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한편 다음게임은 오는 4월 1일 엔진과 합병을 진행하며 존속법인은 엔진, 대표는 기존 남궁훈 대표가 맡게 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