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에 클랜전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습니다.
클랜전은 클랜(이용자 간 소규모 모임) 단위로 전투를 펼쳐 승패를 결정하는 게임모드로 클랜끼리 4:4 대전, 레이드(팀을 이뤄 보스 잡는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클랜전은 시즌제로 게임 플레이로 획득한 ‘공헌도’, ‘클랜전 포인트’ 등을 취합해 순위를 결정합니다.
넷마블은 클랜전 추가와 함께 기존 클랜 UI(이용자사용환경)를 개편하고, 새롭게 오픈한 클랜상점을 통해 걸그룹 러블리즈의 테마 총기인 ‘러블리건’(희귀 총기)과 클랜전 특별 묶음상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클랜전 순위에 따라 파격적인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월 17일부터 한 달간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에서 1위~3위를 한 클랜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MacBook’, ‘소니 액션캠’, ‘코베아 텐트’ 등을 증정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클랜 중 추첨을 통해 ‘미니 전동 스쿠터’, ‘갤럭시S7’, ‘공기청정기’ 등을 지급합니다.
넷마블게임즈 이정호 본부장은 “이번 클랜전 업데이트는 클랜원의 결속을 강화하고 함께 즐기는 실시간 대전의 재미를 한층 강화하는 데 있다”며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을 걸고 첫 번째 시즌을 진행하는 만큼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