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는 오는 4월 2일부터 23일까지 와우넷 1분기 베스트 파트너와 함께하는 총 출동하는 ‘2분기 핵심 유망주 대 공개’ 강연회를 실시한다.
한국경제TV는 연초 증시 대 전망 강연회를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지만 분기 대 강연회는 처음이라고 전하며 1분기 각 분야 베스트 선정자 들이 강사로 나선다고 전했다.
이번 강연회는 전국 4대 도시를 순회하며 4월 2일 부산 벡스코를 시작으로 인천 송도 컨벤시아 호텔, 울산 상공회의소, 서울 코엑스 순으로 진행된다.
부산의 경우 4월 2일 오전 11시부터 벡스코 컨벤션센터 104호에서 이희진, 김종철, 이승석, 오재원이 강사로 나서며 인천은 9일 오후 1시 송도 컨벤시아 호텔 1층 116호 대회의실 에서 이헌상, 전투단, 수익률베스트파트너 가 강의 한다.
울산은 16일 오후 1시 상공회의소 7층 대강당에서 출동해결반, 샤프슈터, 정대균이 강의하며 서울은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서 샤프슈터, 이희진, 김종철, 오재원, 한동훈이 강사로 나선다.
또한 서울에는 지난 2월부터 진행된 와우넷에서 진행한 슈퍼스탁킹 모의투자대회 1위 수상자(필명 각설탕)이 대회 참여에서 수익을 거둔 종목의 복기 시간을 갖는다.
한편 이번 `2분기 핵심유망주 대 공개` 강연회는 무료 참석 가능 하면 현장접수 선착순으로 진행되는데 각 장소 별로 상이하다. 참석자에게는 현장가입 시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 혜택이 주어지며 가격은 파트너 별로 차이가 있다.
강연회 참석 및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혜택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