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中 최대 ‘LETV 시상식’ 초대 받았다

입력 2016-03-23 08:04  



신예 보이그룹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가 중국 ‘LETV 시상식’에 초청됐다.

오는 4월 13일 아스트로는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중국 최대 규모이자 최고 스타들이 함께하는 제5회 ‘LETV 시상식’에 공식 초청돼 중국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이 날 아스트로는 한국 신인 그룹으로서는 유일하게 레드 카펫 행사 참석은 물론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중국에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올해로 5회째를 맞는 ‘LETV 시상식’은 중국 최대 규모의 시상식으로 중국 감독과 배우들로 구성된 스타급 심사위원단과 네티즌들의 투표를 통해 올해 최고의 영화와 드라마를 꼽는 시상식이다. 또한, 중국 200여 개의 매체가 주목하고 있는 것은 물론 중국, 대만, 홍콩 등 정상급 스타들이 참석하여 화제를 모으는 중국의 대표적인 시상식 중 하나이다.

특히 이번 시상식 참석에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가 데뷔 1주일 만에 중국 최대 미디어 콘텐츠 그룹인 ‘화책(華策)그룹’에서 드라마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 러브콜을 받은 인연으로 특별 초대되어 눈길을 끈다. 아스트로는 이번 시상식 참석을 통해 중국에 정식으로 그룹을 알림과 동시에 멤버 차은우의 활발한 중국 활동을 공식화할 예정이어서 중국 현지 음악팬들의 기대를 모을 전망이다.

아스트로의 소속사 판타지오뮤직 측은 “중국에 정식 데뷔도 하지 않은 상황에서 중국 최대 행사에 초청 받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이번 기회로 아스트로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7년간의 트레이닝 기간을 거쳐 데뷔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스트로는 차은우, 문빈, 진진, 라키, MJ, 윤산하로 구성된 6인조 보이그룹이다.

사랑하는 모든 이들과 함께 꿈꾸고, 빛나는 별이 되고 싶다는 멤버들의 순수한 바람을 별을 의미하는 스페인어 ‘ASTRO’에 담았다.

한편, 아스트로는 23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타이틀곡 ‘숨바꼭질(HIDE & SEEK)’ 무대를 선보이며 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