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2016년 첫 대작 타이틀 ‘KON(Knights of Night)’의 홍보모델인 배우 유아인이 암살자로 활약하는 광고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 배우 유아인은 ‘KON’의 암살자 캐릭터로 변신해 섹시하고 남성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으며 특히 한 편의 블록버스터를 연상하게 하는 배경의 도심 속 다리에서 곧 다가올 전투를 준비하는 비장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유아인은 "KON은 화려한 비주얼과 스타일리쉬한 액션이 돋보이는 것은 물론 두 명의 캐릭터가 함께 싸우고 성장하는 듀얼액션 시스템이 도입돼 신선하다는 느낌이 든다"고 말했습니다.
이달 말 출시 예정인 스타일리쉬 듀얼액션 RPG ‘KON’은 지난 11~13일에 진행된 프리미엄 테스트에 20만명이 넘은 이용자가 몰렸고, 현재 사전등록이 86만명을 돌파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두 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성장시키며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듀얼액션’과 이용자가 직접 꾸민 맵(아지트)에서 PvP를 즐길 수 있는 ‘침략전’ 시스템이 신선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유아인이 ‘KON’의 암살자로 변신해 본격적인 전투에 나설 것을 암시하는 이번 영상은 출시를 기다리는 수많은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킬 것”이라며 “현재 출시 전 최종 담금질 작업도 순조롭게 이뤄지고 있어 ‘KON’이 2016년 대표 액션 RPG로 올라설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넷마블은 스타일리쉬 듀얼액션 ‘KON’을 3월 말쯤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를 통해 전격 출시할 예정입니다.
또 4월 중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2~3주 단위로 업데이트를 이어간 뒤, 올 상반기 내 글로벌 출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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