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힐튼 서울 내에 위치한 레지던스 타입의 그랜드 스위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업그레이드한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총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패밀리 패키지 Ⅰ(3인 기준)은 그랜드 스위트의 2 베드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3인 조식, 세계 다문화 박물관 3인 입장권 1매, 에이트리움 카페에서 8만원 이상 식사 이용 시 키즈 메뉴 1개 무료 제공 혜택이 포함된다. 패밀리 패키지 Ⅱ(4인 기준)은 그랜드 스위트의 3 베드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4인 조식, 세계 다문화 박물관 입장권 4인 입장권 1매, 에이트리움 카페에서 8만원 이상 식사 이용 시 키즈 메뉴 2개 무료 제공 혜택이 포함된다. 한편, 은평구 불광동에 위치한 세계 다문화 박물관은 층별로 세계 각국의 유명 미니어처 건축물, 악기, 의상, 인형, 화폐 등이 전시되어 있는 독특한 콘셉트의 박물관이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시네&다인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오는 4월 24일까지 봄을 맞이해 호텔 레스토랑 이용과 영화 관람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시네&다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또는 비즈니스 룸에서 아늑한 1박, 영화 예매권 2매, 레스토랑 5만원권과 함께 레스토랑 20% 할인권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레스토랑 5만원권과 20% 할인권은 중복으로 사용 가능하며 뷔페, 중식당, 일식당, 로비라운지 등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적용 가능하다. 클럽층 객실 선택 시에는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의 2인 조식과 다양한 클럽층 혜택도 제공된다.
리츠칼튼 서울, 만우절 특별 언빌리버블 딜 선봬
리츠칼튼 서울은 오는 4월 1일 만우절을 맞이해 언빌리버블 딜을 진행한다. 전 객실 혹은 조식뷔페 포함 객실 가격을 최대 60%까지 할인해 주는 것으로 사상 최대 파격 특가가 될 것으로 예상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언빌리버블 딜은 오는 3월 31일 오전 9시부터 4월 1일 밤 12시까지 단 이틀 동안 예약 가능하며 투숙은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할 수 있다. 만우절 프로모션으로 예약 가능한 객실 수량은 한정되어 있으며 날짜 별 할인율은 상이하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오 브런치 패키지 선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매주 주말에 투숙하는 고객들에 한해 호텔을 대표하는 로맨틱 정통 프렌치 레스토랑 Table 34에서 도심 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주말 프렌치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오 브런치 패키지를 오는 11월 26일까지 선보인다. 캐비어, 송로버섯, 푸아그라 등의 세계 3대 진미부터, 아귀, 농어, 오리 가슴살 등 다른 곳에서 쉽게 맛볼 수 없었던 프랑스 스타일의 음식들이 제공된다. 매주 새로운 3가지 코스 메뉴를 셰프가 직접 테이블까지 서빙해 주며 음식에 대한 친절한 설명도 함께 들을 수 있다. 특히 매주 다른 구성의 메인 코스 외에도 20여 가지의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뷔페 스타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의 혜택으로는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의 편안한 하룻밤은 물론, 샴페인 2잔과 함께 Table 34를 대표하는 셰프들이 직접 구성한 브런치 2인 코스 메뉴와 사우나를 제외한 호텔 내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터넷 서비스 무료 혜택 및 여유로운 브런치 이용을 위한 오후 4시까지 체크 아웃시간 연장 혜택을 제공받는다. 이 밖에도 패키지 고객이 클럽 층에서 투숙 시 클럽 라운지 조식과 간단한 식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