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가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 출점을 전국으로 확대하는 가운데 26일 대구광역시에 `대구중구점`을, 지난 18일에는 부산광역시에 `부산서면점`을 신규 오픈했습니다.
대구중구점은 지난해 12월 문을 연 `대구달서점`에 이어 대구에 두 번째로 오픈하는 전시판매장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과의 오프라인 마케팅을 더욱 강화하겠다는 전략입니다.
`대구중구점`은 약 535㎡ 규모의 대형 전시판매장으로 대구광역시 중구 태평로3가에 위치한 KCC대구지점 건물 1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부산 진구 신천대로에 오픈한 부산광역시 전시판매장 제2호인 `부산서면점`은 삼성전자 디지털플라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KCC는 이번 전시판매장 오픈 기념으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매장을 방문해 현장에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직영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해지며, 선착순 500명에게는 고급 욕실 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합니다.
KCC 관계자는 "4월 따뜻한 봄이 시작되고 본격적인 리모델링 및 신혼집 새단장에 관심있는 고객들의 전시판매장 방문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전국 주요 지역 전시판매장 출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