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도라가 스니커즈 라인인 디아도라 헤리티지를 국내에 재론칭합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롯데백화점 부산점과 일부 패션편집매장에서만 한정적으로 유통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전에는 디아도라 헤리티지 상품의 일부 상품만 국내에 공개됐던 것에 비해, 2016년 봄 시즌 부터는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디아도라 헤리티지의 다양한 상품들이 국내에 론칭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특히 이탈리아 장인들이 직접 제조한 메이드인이탤리 상품들도 함께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코치가 갤러리아 WEST에 정규 스토어를 오픈합니다. 갤러리아 WEST 2층에 위치한 코치 매장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가장 품격 있는 라인인 ‘Coach 1941’를 론칭과 동시에 판매한다고 하네요. Coach 1941 2016 스프링 컬렉션은 광활한 미국의 풍경에서 느껴지는 자유로움과 뉴욕을 상징하는 실용성과 럭셔리를 넘나들며 미국 젊은이들의 반항적인 느낌도 함께 가미되어 있다고 합니다. 4월 브랜드 론칭 75주년을 맞이하는 코치는 그동안 쌓아온 브랜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아카이브에서 발견한 70년 대 베스트 아이템을 2016년 현대적인 감성을 더해 재해석하여 선보인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지귀현, 전희진 두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브랜드 희귀가 영등포구 영신로 대선제분 공장에서 개최된 제너레이션 넥스트 서울에 참여했습니다. 26일 진행된 제너레이션 넥스트 서울 패션쇼의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한 희귀는 ‘DAMAGED BEAUTY’ 타이틀 아래 16F/W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아름답기 위해 더해지고 고쳐지는 모든 행위들이 진정한 아름다움을 손상 시킨다’는 개념 아래 오리지널리티에 집중했다고 하네요. 옷 그 자체와 원단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리고, 원단의 패턴들을 기본으로 해 물질 자체본연의 아름다움을 지켜내고자 했다고 합니다.
닥터마틴이 56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Dr.Martens 56thAnniversary’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31일부터 4월 2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하는데요. 31일부터 4월 6일까지는 특가 상품 판매 이벤트가 진행되며, 생일 당일인 4월 1일에는 포토 스튜디오가 운영된다고 합니다. 제품 시착과 함께 전문 포토그래퍼가 촬영해주는 인증샷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하네요. 특히 4월 1일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물론 전국 닥터마틴 매장에서 닥터마틴의 오리지널 아이템인 1460 부츠를 20% 할인된 판매한다고 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