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가 다음앱 및 다음 모바일 첫화면 개편을 통해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 `1boon`을 전면 배치하고 쇼핑 기능을 강화합니다.
`1boon`은 생활 밀착형 콘텐츠, 사회 이슈, 정치, 예술, 문화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카드뷰와 이용자별 맞춤형 추천 등의 방식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카카오는 쇼핑탭에서 제공하는 쇼핑 콘텐츠수도 기존보다 5배 이상 확대하고, 시즌과 트렌드에 맞춰 상품을 제공하는 `이슈기획전`, 쇼핑 큐레이터들이 아이템을 선정해주는 `1분 쇼핑`을 추가했습니다.
이준걸 카카오 다음앱팀장은 "향후 이용자들이 모바일에서 콘텐츠를 탐색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맞춤형 콘텐츠 유통 방식을 시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