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끼떡볶이 뷔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마음껏 즐겨요
㈜다른 `두끼떡볶이`가 오는 4월 22일(수)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 전문 창업전문가들이 떡볶이 창업 노하우 등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이들은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한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장소는 접수 시 별도로 안내할 예정이며 참석이 어려울 경우 전화로 1:1 상담 신청을 하면 각 지역 담당자가 방문 또는 전화로 무료 창업 상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4년 12월 고대에서 출발한 즉석떡볶이 뷔페 두끼는 불황 속에서 순항 중이다. 경기침체 속에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합리적인 비용 지출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외식업계에서도 무한리필과 같은 실속을 강조한 운영 방식이 선호되고 있기 때문. 이에 떡볶이로 한끼를 즐긴 후 볶음밥으로 두끼를 즐기는 네이밍과 더불어 라면과 음료 또한 무한리필로 제공해 호응을 얻고 있다.
250개의 가맹점 오픈을 목표 2015년 5월 가맹사업을 시작한 이 브랜드는 현재 전국 60개의 가맹점을 오픈한 상태이며, 20여 매장이 오픈을 대기 중이다. 특히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관계자는 "단순한 떡볶이 가게가 아닌 분식 레스토랑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되지만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공간을 고객들에게 제공해 고객만족도를 높인 가운데 차별화된 식재료의 HACCP인증 제품 사용과 원, 부재료를 시중보다 최저가 공급으로 가맹점의 식재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며 "가맹점의 수익 실현 및 야채, 원재료 단순 진열 방식으로 특별한 조리 기술이 필요 없어 가맹점주들의 만족감을 높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