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는 오는 16일 울산 상공회의소에서 와우넷(www.wownet.co.kr) 1분기 베스트 파트너와 함께하는 ‘2분기 핵심 유망주 대 공개’ 강연회를 실시한다.
이번 강연회는 1분기 글로벌 시장 하락으로 동조하는 모습을 보인 국내시장을 점검 하고 2분기 이후 시장 전망과 유망주를 공개하고자 준비 하였는데 지난 달 2일 부산 벡스코와 지난주 9일 인천에서 성황리에 종료되었고 울산과 서울 강연회를 남기고 있다.
울산은 16일 오후 1시 상공회의소 7층 대강당에서 샤프슈터의 글로벌 시황을 통한 국내 투자전략, 전투단의 3인의 2분기 유망주, 김남귀의 발가락이 굵은 병아리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서울은 23일 오전 9시부터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서 샤프슈터, 이희진, 김종철, 오재원, 한동훈이 강사로 나선다.
또한 서울에는 지난 2월부터 진행된 와우넷에서 진행한 슈퍼스탁킹 모의투자대회 1위 수상자(필명 각설탕)이 대회 참여에서 수익을 거둔 종목의 복기 시간을 갖는다.
한편 이번 `2분기 핵심유망주 대 공개` 강연회는 무료 참석 가능 하면 현장접수 선착순으로 진행되는데 각 장소 별로 상이하다. 참석자에게는 현장가입 시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 혜택이 주어지며 가격은 파트너 별로 차이가 있다.
강연회 참석 및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혜택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