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조현준 사장, '직접 찾는 서비스'로 스판텍스 공략 강화

입력 2016-04-11 18:01  


효성(사장 조현준)이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는 홍보활동으로 스판덱스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지난 3월 7일부터 18일까지 해외 고객사를 직접 찾아가 `크레오라 워크숍`을 진행한 것이다.

지난 2010년 처음 시행된 크레오라 워크숍은 효성이 세계 주요 시장에 있는 협력업체를 직접 찾아가 최신 트렌드부터 신상품 아이디어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워크숍을 통해 효성은 협력업체의 만족도를 증진하고 있다.

조현준 섬유PG장(사장)은 "고객사가 크레오라를 활용해 시장에서 성공하는 것이 곧 효성의 글로벌 판매 확대로 이어진다"면서 "그런 만큼 고객이 원하는 맞춤 서비스 전략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효성은 서울, 홍콩, 상하이, 뉴욕, 밀라노 등 패션으로 유명한 도시에 `크레오라 라이브러리`를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크레오라가 전시된 이곳은 해외 의류업체를 공략하기 위한 전진기지로 활용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