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소프트 스포츠 콘셉트 전천후 재킷 '야마' 출시

입력 2016-04-12 08:28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소프트 스포츠 콘셉트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야마 재킷`을 출시했다.

밀레 야마 재킷은 전통적인 스포츠웨어와 시티 캐주얼웨어의 중간 성격을 띄는 새로운 개념의 스포츠웨어를 의미하는 `소프트 스포츠(Soft Sports)` 콘셉트 하에, 등산복 특유의 디자인과 재단을 탈피한 기능성 방풍 재킷이다.

근육의 움직임을 세밀히 고려해 다이나믹한 활동을 가능하게 한 커팅과 몸매를 드러내는 슬림한 핏으로 스포티한 감성을 표현했으며, 스포츠 활동을 즐길 때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방풍, 투습 소재인 `윈드 엣지`(Wind Edge)를 사용해 차가운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동시에 땀은 빠르게 발산해, 일교차가 큰 날씨에도 일정하게 체온을 유지해준다. 등산은 물론이고 러닝, 트레일 워킹, 캠핑 등의 활동에 두루 적합하다.

밀레 기획본부 정재화 상무는 "`뉴 스포티즘(New Sportism)`이라 일컬어지기도 하는 `소프트 스포츠`는 아웃도어 업계도 간과할 수 없는 올해의 대표적인 핵심 키워드."라고 전하며, "야마 재킷은 다양한 활동을 소화할 수 있는 전천후 스포츠웨어인 동시에 평상시 캐주얼한 복장으로 멋스럽게 연출할 수도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라고 덧붙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