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범기업 미쓰비시 광고 거절 송혜교 관련 서경덕 교수가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전범기업 미쓰비시 광고 거절 송혜교 관련 서경덕 교수는 11일 페이스북에 "송혜교씨는 대한민국의 역사와 문화에 정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일명 `개념 배우`"라며 "저는 솔직히 며칠 전에 알고 있었다. 갑자기 전화 한 통이 걸려 왔거든요"라고 적었다.
서경덕 교수는 "(송혜교는) 우리의 문화와 역사를 사랑할 줄 알고, 글로벌 시대에 우리의 문화와 역사를 지킬 줄 아는 그런 멋진 배우"라며 "이런 배우와 함께 프로젝트를 할 수 있다는 건 개인적으로 참 영광"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송혜교는 거액의 개런티와 함께 전범기업 일본 미쓰비시 자동차 중국 CF 모델 제의를 받았지만 거절했다.
송혜교 송중기 주연의 KBS2 `태양의 후예`는 시청률 30%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전범기업 미쓰비시 광고 거절 송혜교 관련 서경덕 교수 글 전문>
오늘 수업이 저녁 늦게 끝나는지라, 이제 핸드폰을 봤더니 부재중 수신이 무려 50여개가 들어와 있네요! 친한 기자님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방금 했더니 송혜교 씨의 `전범 기업 광고 거절`이 아주 큰 이슈가 되어 있네요. 혜교 씨는 오랫동안 저와 `대한민국 역사 유적지 프로젝트`를 해 왔구요, 대한민국의 역사와 문화에 정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일명 `개념 배우`입니다.
저는 솔직히 며칠 전에 알고 있었습니다. 이 사실을요. 갑자기 전화 한통이 걸려 왔거든요.
- 송 : 교수님! 미쓰비시가 전범 기업으로 아직 책임 있는 행동을 다 안했지요?
- 서 : 맞습니다! 근데 왜 그러시죠?
- 송 : 다름이 아니라 미쓰비시 자동차에서 중국 광고 모델 제안이 왔는데요, 당연히 안해야겠지요?
- 서 : 당연히 그래야죠! 역시 멋진데요.
암튼 그녀는 우리의 문화와 역사를 사랑할 줄 알고, 글로벌 시대에 우리의 문화와 역사를 지킬 줄 아는 그런 멋진 배우였습니다. 이런 배우와 함께 프로젝트를 할 수 있다는 건 개인적으로 참 영광이네요! 암튼 혜교씨! 조만간 밥이나 한번 먹죠?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