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방송된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에서 배우 신혜선이 라이징 뷰티 팁을 공개했다.
하얗고 투명한 피부로 유명한 배우 신혜선이 겟잇뷰티를 통해 공개한 뷰티팁은 바로 클렌징이었다.
신혜선은 황사와 미세먼지가 심각한 요즘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지 않으면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고 말하며 여러 시도 끝에 현재는 안티 폴루션 제품을 찾아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적의 안티폴루션 제품으로 선정되어 신혜선이 클렌징 시 사용하는 제품으로 공개된 아쿠탑의 ‘PM2.5 클린데이 마사지 크림’은 각종 공해와 미세먼지, 건조한 기후에 지친 피부를 위한 퓨리파잉 콤플렉스가 담겨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1차 클렌징 단계에서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매끄러운 피부결을 경험할 수 있다. 신혜선은 이날 방송에서 아쿠탑 PM2.5 클린데이 마사지 크림 사용 후 ‘노폐물이 쏵 빠져나간 느낌으로 하루 동안 지쳐있었는데 좀 쉴 수 있게 된 기분’이라며 사용 소감을 밝혔다.
또한 신혜선은 이 날 방송에서 자신 있게 톤 업 크림의 사용 전후를 공개하며 톤 업 크림만으로도 화사해진 피부를 자랑했다. 신혜선이 평소 톤 업 크림으로 사용하는 제품은 아쿠탑의 ‘아쿠아 블루밍 모이스트 톤업 크림’으로 금불초 꽃 추출물을 담아 피부톤을 정화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준다. 아쿠탑의 아쿠아 블루밍 모이스트 톤업 크림은 별도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바르지 않아도 보다 화사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다.
겟잇뷰티 토킹미러를 통해 시종일관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던 신혜선은 최근 KBS2 ‘아이가다섯’(극본 정현정·연출 김정규)에서 이연태역으로 열연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