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컬렉션은 미국, 일본 등 컬럼비아의 글로벌 라인 제품을 다수 포함하고 있다. 특히 통기성을 강화하는 공기 순환 구조인 `벤트(Vent)` 기능, 방투습 기능의 `옴니테크` 등 컬럼비아의 다양한 기술력을 적용했다. 또 캐주얼한 스니커즈, 내추럴하고 편안한 슬립온 등 실용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일상 생활에서 신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 스텀프 패스 옴니테크 컬렉션
스니커즈 스타일의 `스텀프 패스 옴니테크`는 일상생활은 물론 가벼운 산행 시에도 신을 수 있는 제품이다. 신발 바디에 소가죽과 스웨이드 소재를 조화롭게 사용하여 활동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방투습 테크놀로지 `옴니테크`를 적용해 갑작스러운 봄비에도 신발이 젖지 않아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슬림한 청바지나 반바지와 코디하면 감각적인 데일리 룩으로도 유용하다.
카키색 `서플러스 그린`, 청량감이 느껴지는 배색이 돋보이는 `투스칸 스파이스`, 블루 컬러 톤온톤 배색의 `페이디드 스카이`, 심플한 모노톤 회색 `플린트 그레이`, 블랙과 레드의 강렬한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로켓` 다섯 가지 색으로 출시됐다.
▲ 여성용 `벌크 앤 벤트 슬립` 컬렉션
여성 전용 제품으로는 신고 벗기 간편하고 가벼운 착화감이 특징인 슬립온 `벌크 앤 벤트 슬립` 컬렉션을 선보였다. 매쉬 소재의 바디를 채택해 통풍성이 우수하며 모두 컬럼비아의 `벤트` 구조가 적용된 제품으로 한 여름까지 착용이 가능하다. 산뜻한 플라워 패턴을 적용해 원피스나 반바지에 코디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개성 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 `우드릿지 옴니테크`(상)와 `쿠이푸 스트랩`(하)
이 밖에도 샌들과 슬리퍼, 워터슈즈 종류도 다수 포함되어 여름철까지 다양하고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캐주얼 컬렉션 제품은 롯데백화점 스타시티점과 중동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의정부점, 충청점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