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니떼 뷰티샵에서는 소비자들의 모바일 쇼핑이 증가하는 가운데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세니떼 뷰티샵 상품권을 편리하게 구입하고 선물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카카오톡 입점을 기념하여 세니떼 뷰티샵 방문 고객 대상 이벤트도 4월 11일(월)부터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세니떼 뷰티샵 상품권을 구입한 소비자가 가까운 뷰티샵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상품권을 사용하면 된다. 1만원, 3만원, 5만원, 7만원 등 각 금액별로 상품권을 사용한 총 100명에게 세니떼 녹두 퓨어 마스크, 녹두 퓨어 폼 클렌징, 골든셀 폼 클렌징 등 푸짐한 사은품이 선착순 증정된다. 이벤트는 사은품 소진 시 완료되며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세니떼 뷰티샵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세니떼 뷰티샵은 대표 브랜드 세니떼를 비롯하여 텐세컨즈, 엔시아 등 코리아나의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멀티 브랜드 샵으로, 전국 300여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다. 현재 세니떼 뷰티샵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으며 지역별 지점 정보, 프로모션, 신제품 소식 등을 전달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