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시몽의 CEO이자 디자이너인 세르주 벤시몽이 내한해 19일 여의도 IFC몰 라움에디션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이번이 국내 2번째 방문인 세르주 벤시몽은 벤시몽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둘러보며 브랜드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평소 벤시몽을 즐겨 신는 아나운서 정인영, 가수 우태운, 모델 원유빈, 최진영 등 셀럽들이 매장에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고 하네요. 세르주 벤시몽은 매장을 찾아준 이들에게 직접 브랜드에 대한 설명과 함께 담소를 나누며 매장을 둘러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훌라가 시즌트렌드를 반영한 판타시아를 선보입니다. 판타시아 백은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디자인에 톤온톤 컬러블로킹으로 세련된 무드를 선사하는 쇼퍼백이라고 하는데요. 텍스처가 느껴지는 힘 있는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며 단단한 내구성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여유로운 수납공간이 돋보이는 넉넉한 사이즈로 실용성이 뛰어나며 미디엄과 라지 2가지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제이제이 지고트가 16SS 컬러링 룩북을 출시, 이를 기념해 ‘JJ JIGOTT, Get Colors!’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고 하네요. 제이제이 지고트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 누른 후 컬러링 페이지를 출력해 컬리링한 후 본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거나 가까운 매장에 제출하면 된다고 합니다. 그 후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달면 응모된다고 하네요. 베스트 작품으로 선정된 5인에게는 신상 원피스를 랜덤 증정하며 당첨자는 29일 온라인을 통해 베스트 작품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올젠이 봄/여름을 위한 에어 매쉬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에어 메쉬 컬렉션은 원단 표면에 아주 미세한 구멍으로 제품의 통기성과 기능성을 극대화시킨 올젠의 2016 S/S 새로운 컬렉션이라고 하는데요. 원단 자체가 가볍고 시원해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재킷, 셔츠,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이를 한 벌의 착장으로도 매치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미팅이나 출장, 움직임이 많은 여행길에서도 구김 걱정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최대 장점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