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네오젠이 지난 21일 올리브영 우수 회원과 블로거들을 초청해 토크 쇼 형식의 뷰티 클래스인 `올리브영과 함께하는 뷰티토크`를 진행,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뷰티토크`는 배우 이하늬가 뷰티 멘토로 나선 지난 11월에 이어 두 번째 진행하는 행사로, 기존 뷰티 클래스의 고정된 형식인 일방적인 강연에서 벗어나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해 토크 쇼 형식으로 진행하는 네오젠만의 특별한 뷰티 클래스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별라가 뷰티 멘토로, 아나운서 김나연이 사회자로 나선 이번 뷰티 클래스는 봄철 환절기를 맞아 미세먼지와 황사 등의 외부 환경 변화에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하기 위한 딥클렌징의 중요성을 알리고,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하는 방법을 주제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 뷰티 멘토 김별라는 자신만의 인앤아웃(In&Out) 피부 관리 노하우를 알려주는 한편, 참가자들의 피부 고민을 듣고 일대일 맞춤 솔루션을 제공해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이끌었다.
참석자들은 딥클렌징 시연 순서에서 특히 큰 관심을 보였다. 물 세안이 필요 없는 간편함에 진정효과까지 갖춘 `네오젠 더마로지 리얼 플라워 클렌징 워터 카렌듈라`와 데일리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네오젠 더마로지 바이오 필 거즈 필링 레몬`, 메이크업 클렌징과 모공 타이트닝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네오젠 더마로지 캐네디언 클레이 포어 클렌져`가 간단한 사용 방법에 대비해 확실한 딥클렌징 효과를 보여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참석자들은 히트 아이템 6종으로 구성된 선물을 받았다. 모공과 각질을 제거하는 재미있는 형식으로 준비된 럭키 드로우 당첨자들에게는 스킨케어 2종을 추가로 증정해 즐거움을 더했다.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의 지루한 클래스 방식에서 벗어나 참석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이번 뷰티 토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소비자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고, 네오젠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