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욱과 축구 선수 이동국, 같은 듯 다른 이름을 가진 두 사람이 만났다.
지난 24일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삼촌특집‘(이하 슈퍼맨)에 출연한 이동욱이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이비서들 번호 교환 중", "계약 완료~ NEW 이비서"라는 짧은 글과 함께 축구선수 이동국과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한 것.
사진 속 이동욱은 이동국과 번호를 교환하고, 마치 계약을 체결하듯 악수를 하며 카메라를 응시한 채 미소 짓고 있다. 이는 이동욱이 이동국에게 앞으로 육아할 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면 연락하라는 의미로 서로의 번호를 주고받은 것. 오남매 중 막내인 대박이(이시안)를 돌보는 `원조 이비서` 이동국과 `NEW 이비서` 이동욱이 남긴 `계약 체결 인증샷`은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유발시킨다.
이동욱은 지난 17일과 24일 2회에 걸쳐 방송된 `슈퍼맨` 아빠들에게 휴식을 주고자 육아를 자처한 삼촌들이 출연한 `삼촌 특집`에서 잘생긴 외모로 `비글자매` 설아, 수아의 마음을 빼앗은 `비주얼 삼촌`으로 맹활약 했다. 또한, 그는 서툴지만 진심을 다해 아이들을 돌보는 `고군분투 육아 도전기`로 안방극장에 웃음꽃을 피우기도.
그간 이동욱은 훈훈한 비주얼뿐만 아니라 수려한 말솜씨로 SBS `강심장`, `룸메이트`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이에 `육아 예능`이라 불리는 `슈퍼맨`에서도 훈훈한 삼촌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이동욱은 최근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내 몸을 지키는 BODY SHOW` 온스타일 `마이 보디가드`의 메인 MC를 맡았다. 이는 작품에서 만나는 것과는 또 다르게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날 이동욱에 대한 반가움을 더하며, 그가 어떠한 입담과 진행 솜씨를 펼칠지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상황.
한편, 이동욱을 비롯한 조윤희, 조세호, 박나래 등이 MC를 맡은 `마이 보디가드`는 다양한 미션과 프로젝트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보디 라이프 스타일을 알아가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28일 밤 9시 온스타일에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