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홍진 감독의 세 번째 작품 ‘곡성’이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곡성’은 외지인이 나타난 후 시작된 의문의 사건과 기이한 소문 속 미스터리하게 얽힌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제69회 칸 국제영화제 초청으로 국내외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나홍진 감독의 신작 ‘곡성’이 4월 27일 오후 9시 나홍진 감독, 곽도원, 천우희가 함께하는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로 예비 관객들을 만난다.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인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나홍진 감독, 곽도원, 천우희가 참석해 영화를 기다려온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 어떤 현장보다 치열했던 ‘곡성’의 생생한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곡성’ 180일간의 이야기 영상을 통해 산과 절벽을 넘나들며 고군분투했던 배우들의 리얼한 경험담을 전하는 것은 물론 오직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서만 볼 수 있는 영화 속 강렬한 캐릭터들의 하이라이트 영상 또한 독점 공개되어 생중계 현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될 영상은 곽도원, 황정민, 쿠니무라 준, 천우희 등 배우들의 눈 뗄 수 없는 열연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킬 것이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 V앱 채팅창을 통해 평소 ‘곡성’에 궁금했던 점이나 영화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며 감독, 배우들과 실시간으로 호흡할 수도 있어 올해 최고의 기대작 ‘곡성’과 예비 관객들이 함께하는 뜻 깊은 시간을 기대케 한다.
제69회 칸 국제영화제 초청으로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것은 물론 전세계의 주목을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곡성’은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전개와 힘 있는 연출, 폭발적 연기 시너지가 더해진 올해 가장 강렬하고 독창적인 작품으로 오는 5월 12일 관객들을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