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와 사진작가 오중석이 이번 아이웨어 브랜드 시작부터 론칭까지 직접 함께 하며 대중성과 예술성을 모두 갖춘 칼리프애쉬 아이웨어 브랜드 론칭 행사에는이 두 사람의 절친들인 유재석, 김종국, 송지효, 지석진, 박명수, 정준하, 광희등 무한도전과 런닝맨 멤버들을 비롯 이휘재, 제시, 서장훈, 전효성, 홍진경, 송은희, 현주협, 티아라은정, 에이핑크보미, 남주, 홍석천, 션, 타이거JK, bizzy, 팀, 케이윌, 데프콘, 조세호, 박진희, 최정윤, 노을, 강균성, 돈스파이크, 빽가, 강남등 수많은 국내 셀럽들이 참석했다.
행사장에서는 칼리프애쉬 선글라스 라인과 에이오플러스와 콜라보로 진행한 칼리프애쉬 컬러렌즈 라인 외 칼리프애쉬 신발, 클러치 등 다양한 제품라인을 함께 선보였다.
칼리프애쉬는 가죽과 은을 소재로 수작업만을 고수하며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유니크한 감성과 디자인력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이미 공식런칭 전에 업계에서 관심을 받고 있었다.
특히, 이번 칼리프애쉬 아이웨어 브랜드 론칭 행사장 곳곳에서 독특한 아이웨어 제품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와 각종 전시소품으로 칼리프애쉬만의 철학을 전달하면서 단순한 포토월 행사로만 진행되는 브랜드 론칭 행사와는 차별화된 모습에 많은 눈길을 끌었다.
또한 무한도전과 런닝맨에 출연하고 있는 하하가 칼리프애쉬 아이웨어 브랜드의 시작부터 론칭까지 직접 진두지휘하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준비된 한류 브랜드로써의 모습을 갖추고 있었다. 이런 이유로 론칭 행사에서는 국내주요 면세점과 백화점MD는 물론 중국, 홍콩, 대만등의 주요면세점 MD, 국내외투자자들을 쉽게 볼 수 있었다.
칼리프애쉬 관계자는 본 행사를 통해 "세계시장에서 한류의 영향력은 지속해서 성장 중이다. 이런 흐름속에서 기존과 같은 한류연예인을 활용한 단순 마케팅이 아닌 한류스타들과 함께 차별화된 브랜드를 구축하고 이와 동시에 제품기획력과 시장에 맞는 가격 구성 등이 함께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며 칼리프애쉬의 차별화된 컨셉과 이를 통해 해외시장을 주도하겠다는 남다른 의지를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