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듀오 마이티마우스의 상추와 쇼리가 완전체로 반갑게 돌아온다.
26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마이티마우스의 신곡 ‘나이스 투 미츄(NICE 2 MEET U)’ (Prod. By ZICO)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최근 국내 힙합신의 가장 핫한 아이콘으로 떠오른 블락비의 지코와 3년 5개월여만에 컴백하는 마이티마우스의 첫 선후배 콜라보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번 신곡은 지코가 직접 작곡하고 마이티마우스가 작사하며 새로운 시너지를 탄생시켰다.
여기에 `톡톡`, `나쁜놈`, `랄랄라` 등 마이티마우스의 최전성기를 함께 했던 `마이티걸` 소야가 또 한 번 보컬 피처링에 나서 2016년 다시 시작되는 마이티마우스표 음악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오로지 마이티마우스의 감성에 맞춰 작업한 지코의 캐치한 업템포 힙합 비트와 마이티마우스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랩이 어우러진 ‘NICE 2 MEET U’는 오랜만에 다시 만나는 세상, 사랑과의 설렘이 잘 담겨있는 곡이다.
최근 3년 5개월여만에 완전체로 컴백을 공식 선언하고 독립 레이블 올마이티 레코즈(ALLMIGHTY RECORDS)를 설립하며 독자 행보에 나선 마이티마우스의 첫 공개곡이며, 이를 기점으로 향후 마이티마우스는 기존 스타일은 물론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색의 음악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다.
한편 이날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지코의 ‘보이즈 앤 걸스(Boys & Girls)’, 박재범의 ‘몸매(MOMMAE)’ 등을 찍은 이기백 감독(타이거캐이브)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김종국, 홍석천을 비롯해 개그맨 조세호와 남창희, 그룹 언터쳐블의 슬리피, 디액션 등 셀 수 없이 많은 동료, 지인들이 흔쾌히 카메오 군단으로 합류해 더욱 유쾌하게 완성,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