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과 여름의 경계에 있는 요즘 스타일링에 고민이라면 롱한 길이감의 셔츠 원피스에 주목할 때다. 여성스러움과 캐주얼한 느낌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화이트 셔츠 원피스는 아이템 하나로 패셔너블한 감각을 뽐낼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셔츠형 원피스는 사랑스러운 매력이 넘치는 데이트룩을 연출해주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스트랩 레이스업 힐을 신으면 섹시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지퍼장식이 더해진 오픈토 힐은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심플한 롱 셔츠원피스에 매치한 레드컬러 웨지 힐은 컬러에서 오는 패셔너블한 느낌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여기에 양말을 레이어드하면 스타일 센스를 업 시킬 수 있다. 좀 더 캐주얼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플랫 슈즈가 좋다. 실버 컬러 스트랩이 멋스러운 플랫이나 와이드한 엘라스틱 밴드 샌들은 셔츠원피스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다.
화이트 셔츠 원피스에 분위기 업 시키는 아이템으로 벨트가 제격이다. 사랑스러운 핑크컬러의 트렌디한 벨트는 컬러감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포인트가 된다. 리본형태의 구조적인 실루엣이 멋스러운 블랙 벨트는 드레시한 느낌을 더해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찰스앤키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