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세영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 컷이 공개됐다.
이세영은 매거진 에스콰이어 5월호와 함께 진행한 화보에서 물오른 미모를 뽐내며 사랑스러운 소녀부터 고혹적인 여신 이미지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세영은 어깨라인부터 등까지 드러난 레드 드레스와 차분한 금발 헤어, 그리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눈빛으로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또렷한 이목구비와 잡티 하나 없는 피부로 인형을 연상케 하는 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또 다른 컷은 바디라인이 과감히 드러나는 니트 원피스를 입은 이세영이 바닥에 누워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붉은 바닥과 대비되는 하얀 피부, 그리고 깊은 눈빛으로 허공을 바라보고 있는 이세영의 모습에서 고혹적인 분위기와 한층 성숙해진 여성미를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된 컷 이 외에도 이세영은 청순한 분위기의 그래픽 패턴 원피스부터 섹시한 시스루 의상, 그리고 과감한 튜브탑 스타일까지 완벽히 소화한 것은 물론, 다양한 포즈와 눈빛 연기로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긴 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이세영은 어떻게 하면 더 완벽한 컷을 만들어 낼 수 있을지 쉼없이 고민하고 상의하는 등 프로다운 적극적인 자세로 임해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배우 이세영은 현재 방영 중인 OCN 드라마 ‘뱀파이어 탐정’에서 ‘한겨울’ 역을 통해 거칠고 센 언니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이후 차기작인 웹드라마 ‘하와유브레드’에서는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주인공 노미래 역을 맡아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