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개봉을 앞둔 SF블록버스터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가 지난달 28일 한국 특별판 영상을 공개했다.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는 `2012`, `투모로우`, `인디펜던스 데이` 등 블록버스터의 거장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은 작품으로 20년 전 외계의 침공으로 인류의 절반을 잃고, 재건에 힘쓴 지구에 다시 찾아온 멸망의 위기를 그린 SF 재난 블록버스터다.
지난달 28일 공개된 한국 특별판 영상은 대한민국 국민이 응원하고 있는 상암경기장을 시작으로 장엄한 화면에 애국가가 흘러나옴과 동시 상상 초월 외계인의 공격이 시작된다.
공개된 한국 특별판 영상은 대한민국뿐 아니라 프랑스, 미국 등 각 국의 애국가를 삽입한 점에서 화제를 모은다. 각 나라는 특별 영상을 통해 외계 침공의 압도적인 순간을 생생하고 효과적으로 관객들에게 전했다.
한국 특별판 영상은 극장, 야구장, 온라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 특별판 영상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져 네이버 포털사이트 개봉예정영화 1위, 베스트 무비 클립 1위, TV캐스트 실시간 영화, 드라마 1위에 오르는 등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실감했다.
여기에 기대감 넘치는 관객 리뷰도 뜨거운 반응으로 화제를 모은다. "애국가랑 경기장이 같이 나오는데 순가 진짜 벌어진 일인줄…", "애국가 나오니까 진짜 리얼하게 느껴진다", "애국가 겁나 잘 불러서 듣고 보니 영화 예고편이네" 등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공개된 영상은 3일부터 전국 방방곡곡에서 만나볼 수 있어 지금보다 더욱 폭발적인 반응을 예고한 가운데, SF재난블록버스터의 새로운 신화를 다시 한 번 갱신할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가 다음달 관객들과 만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