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텐세컨즈 컬렉션은 `벨벳 립스틱`이라는 애칭을 가진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V 3종과 하이-글로시 유리알 젤네일 3종으로 구성되었다.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V(2만2천원)는 벨벳처럼 부드럽게 발리면서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V04 레드벨벳`, `V05 핑크마카롱`, `V06 오렌지타르트` 3가지 컬러는 달콤한 디저트 컨셉의 네이밍으로, 계속 손이 가는 디저트처럼 계속 바르고 싶은 컬러로 구성되었다. 이 제품은 선명한 입술로 발색되며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한다.
또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유리알 젤네일(7천원)은 여름철 휴양지의 느낌을 살려 출시되었다.
네일뿐 아니라 패디까지 할 수 있는 컬러로 구성되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여름에 잘 어울리는 블루 계열의 `49 마린블루`, `50 트로피칼그린`과 함께 청록색 펄이 들어간 `51 에메랄드비치` 컬러로 구성되었다.
특히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유리알 젤네일은 UV램프에 굽지 않아도 젤네일의 유리알 광택을 내는 폴리쉬 네일이기 때문에 젤네일의 효과를 주면서 성분적으로는 안전한 것이 장점이다.
텐세컨즈 여름 메이크업 컬렉션은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운영하는 멀티브랜드숍인 `세니떼 뷰티샵`과 코리아나화장품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