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종합 리빙가전 전문기업 파세코는 신제품 알파후드(Alpa-Hood)와 전기레인지 세트를 롯데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3일 밝혔습니다.
알파후드(Alpa-Hood)는 탑재된 인공지능 센서가 일정 수치 이상의 유해공기를 감지하면 자동으로 후드를 작동시키는 제품입니다. 조리 시 발생하는 유해가스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졌음에도 후드 작동을 습관적으로 잊게 되는 점을 착안한 파세코의 신제품입니다.
세트 상품으로 구성된 전기레인지는 설정된 온도까지 빠르게 발열이 가능한 하이라이트 발열방식을 채택했습니다. 핵심 부품인 발열체와 유리 상판은 독일산 그대로 적용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파세코에서 특허 보유한 소비전력자동제어기술이 탑재돼 별도의 추가 전기공사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파세코 관계자는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심해 환기조차 어려운 때에는 조리 시 발생하는 유해가스를 밖으로 내보내는 레인지후드와 유해가스의 발생을 최소화 해주는 전기레인지를 사용함으로써 실내 공기를 개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파세코는 오는 4일 오후 6시40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알파후드 글라스 타입과 전기레인지 판매 생방송을 실시합니다. 세트상품 구매 또는 단일 품목 구매 선택이 가능하고 방송 중 구매 고객은 12개월 무이자할부, 일시불 추가 할인 등의 특전이 제공됩니다. 구매시 파세코 직원이 직접 방문해 기존 제품 철거 및 신규 제품 설치까지 지원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