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아티스트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은 `까스텔바쟉 역삼점`에서 진행된 윈도우 드로잉 퍼포먼스를 통해 한국을 방문해 느낀 서울 사람들의 일상과 풍경에서 받은 영감을 토대로 경쾌하고 위트 넘치는 팝 아트 작품을 선보였다.
이번 윈도우 드로잉 퍼포먼스는 지난 해 6월, 골프웨어 까스텔바쟉 론칭 및 아시아 최초 미술전 진행을 기념하여 한국을 찾은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이 `까스텔바쟉 도산대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아트 드로잉 퍼포먼스를 진행한 것에 이어 두 번째다. 평소 생활 속에서 특별히 시간을 내지 않고서는 접하기 어려운 미술 작품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쉽고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은 도심 미술관 1호 매장인 `까스텔바쟉 도산대로 플래그십 스토어`와 2호 매장 `까스텔바쟉 역삼점`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와 테마를 담은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미술작품을 설치해 까스텔바쟉 매장을 도심 속의 작은 미술관으로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까스텔바쟉은 이번 드로잉 퍼포먼스를 기념하여 5월 4일(수)부터 디자이너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까스텔바쟉 리미티드 에디션 골프백`을 한정 판매한다. `까스텔바쟉 친필 사인 보스턴백`과 `까스텔바쟉 친필 사인 캐디백` 2종을 각각 5점씩 선보이며, 도산대로 플래그십 스토어 및 까스텔바쟉 역삼점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5월 9일(월)부터 18일(수)까지 열흘 간 까스텔바쟉 페이스북을 통해 `까스텔바쟉 5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 총 10명에게는 `쟝 샤를 드 까스텔바쟉`이 손수 그린 팝 아트가 담긴 세상에 하나뿐인 티셔츠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강오순 까스텔바쟉 영업본부 상무는 "까스텔바쟉을 찾는 고객들에게 단순히 의류 구매를 위한 공간의 의미를 넘어서 매장을 까스텔바쟉의 브랜드 속에 담긴 아트 감성을 느끼고, 예술적 가치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문화의 장으로 제공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프랑스 본연의 감성을 전달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