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츠카타이거가 노와트와 협업한 스니커즈를 출시했습니다. 노와트와 만난 오니츠카타이거는 어반 빈티지 스타일의 클래식한스타일에서 화려한 프린팅이돋보이는 개성있는 스니커즈로 변신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프린트는 꽃과 나무등 열대우림을 연상하게 하는 패턴으로 도심속의 평화로운 자연을 느낄 수 있으며 여기에 세련된 컬러감까지 더해져 스타일리쉬한 스니커즈로 완성되었다고 합니다. 오니츠카타이거의 노와트 스니커즈는 각종 음악 페스티벌과 피크닉룩에 생기 있고 발랄한 무드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며 평소에 베이직한 컬러의 의상들만 즐겨 착용했다면 원포인트 프린트 스니커즈 하나로 단숨에트랜디한 룩으로의 변신도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나무하나가 룩앤미 슬립온을 출시했습니다. 룩앤미 슬립온은 미니멀한 디자인에 청량함이 돋보이는 패치로 포인트를 주어 보여주고 싶고 보고싶게 만드는 룩을 연출한다고 하는데요. 소가죽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터치감을 살렸으며 신었을 때 발을 감싸주는 듯한 피팅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다. 또한 블랙과 화이트를 기본 컬러로 비비드한 레드와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까지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고 봄, 여름 시즌 스타일을 업 시켜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린타가 2016 S/S 선글라스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린타만의 정제되고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이 표현된 2016 S/S 선글라스 컬렉션은 라이트하고 환경친화적인 그릴아미드 TR소재를 사용하여 착용감을 배가시켰다고 하는데요. 특히 자칫 진부해질수 있는 TR컬러를 코팅이 아닌 안료컬러를 사용하여 피부톤에 매치가 자연스럽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에잇세컨즈가 래쉬 가드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래시 가드에는 기능성과 패션성을 동시에 고려해 외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본적인 기능은 물론 날씬한 실루엣을 돋보이게 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고 하는데요.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자외선 차단 소재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또 활동성을 높이기 위해 스트레치 기능을 강화했고, 물놀이 후에도 항상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속건성이 좋은 소재를 활용했다고 합니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탄력성으로 몸매를 보정해준다고 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