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혜리, 허각 등이 ‘딴따라’의 OST ‘길 잃은 아이’와 한서윤을 응원하고 나섰다.
지난 5일 자정 공개된 SBS 수목드라마 ‘딴따라’의 OST ‘길 잃은 아이’에 대한 스타들의 응원이 이어지며 한서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이유는 자신의 SNS를 통해 ‘길 잃은 아이’의 앨범 이미지와 함께 “연습생 때 늘 닮고 싶었던 서윤 언니의 청량한 목소리. 오랜만에 들어도 여전히 파도 같아요”라는 글을 남기며 한서윤에 대한 아낌없는 응원을 보냈다.
‘딴따라’의 히로인이자 극중 자신이 맡은 그린의 테마곡에 대해 혜리는 딴따라, 한서윤, 길 잃은 아이, 그린테마 등의 태그와 함께 “드라마 재미있게 보시고 12시에 공개되는 OST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귀여운 셀카사진을 게재, 힘을 더했다.
또한 허각은 “아주 노래 잘하는 아이 음원 나왔네요. 길 잃은 아이!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이 동생이 ‘옷깃을 붙잡고’ 같이 부른 아이라는 건 안 비밀”이라고 듀엣 호흡을 통해 맺은 한서윤과의 각별한 인연을 깜짝 공개하기도.
이밖에 배다해, 스피카 박시현 등도 SNS를 통해 한서윤의 음원 발표 소식을 알리며 응원을 보내와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다양한 스타들의 응원 메시지를 받은 한서윤은 앞서 ‘휴우’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며 에이핑크, 비스트, 포미닛, 현아 등 내로라하는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그룹의 대표 앨범을 작업한 싱어송라이터.
에이핑크, EXID 등의 보컬 트레이너로 활약한 그녀는 SBS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 OST ‘너 때문에’, 허각의 미니앨범 [LIKE 1st MINI ALBUM “First Story”]의 ‘옷깃을 붙잡고’, SBS 드라마 ‘닥터 이방인’ OST ‘이렇게 좋은 날’ 등으로 노래 실력을 검증한 바 있다.
탄탄한 노래실력과 작사, 작곡 등 다재다능한 한서윤은 향후 활동 영역을 넓혀 대중 앞에 설 예정이라고 전해져 그녀의 활약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한편 한서윤이 부른 ‘길 잃은 아이’는 ‘딴따라’ 방송을 통해 공개됨과 동시에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각 음원차트의 OST 차트와 실시간 차트에 오르내리며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