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코코넛 빼빼로' 출시…빼빼로 라인업 강화

정경준 기자

입력 2016-05-12 13:3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제과가 빼빼로 라인업을 강화했습니다.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는 12일 기존 `초코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누드 빼빼로`, `더블딥 빼빼로`에 이어 새로운 맛으로 `코코넛 빼빼로`(사진)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롯데제과는 `코코넛 빼빼로`는 초콜릿과 코코넛이 조화를 이뤄 코코넛 특유의 풍미와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코코넛 효능에 대한 관심과 소비자 트렌드가 반영된 제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빼빼로는 지난해 1,055억원(닐슨 포스데이타 기준) 매출로 사상 최대 기록을 세웠습니다.

올해는 `코코넛 빼빼로`의 라인업 가세로 1,100억원 이상 매출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했습니다.

편의점 기준으로 `코코넛 빼빼로` 가격은 1,200원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