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가 빼빼로 라인업을 강화했습니다.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는 12일 기존 `초코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누드 빼빼로`, `더블딥 빼빼로`에 이어 새로운 맛으로 `코코넛 빼빼로`(사진)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롯데제과는 `코코넛 빼빼로`는 초콜릿과 코코넛이 조화를 이뤄 코코넛 특유의 풍미와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코코넛 효능에 대한 관심과 소비자 트렌드가 반영된 제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빼빼로는 지난해 1,055억원(닐슨 포스데이타 기준) 매출로 사상 최대 기록을 세웠습니다.
올해는 `코코넛 빼빼로`의 라인업 가세로 1,100억원 이상 매출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했습니다.
편의점 기준으로 `코코넛 빼빼로` 가격은 1,200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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