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오는 5월 22일 백일잔치, 돌잔치 외에도 다양한 가족 행사에 필요한 정보를 상담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쉐라톤 패밀리 페어를 진행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연회장 공간과 테이블 셋팅을 직접 보고 이에 걸 맞는 다양한 가족 이벤트 계획에 관한 정보를 상담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쉐라톤 패밀리 페어는 내 아이의 첫 생일인 돌잔치에 필요한 돌상, 돌복, 스튜디오 업체가 참여하여 다양한 정보를 받을 수 있어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 부모들이 한 번에 원스탑으로 둘러보고 결정을 내릴 수 있다는 부분에서 매력적이다. 이와 더불어 결혼 10주년 혹은 은혼식, 금혼식 등 부모님의 특별한 결혼 기념일을 맞이하여 결혼식의 감동을 재현하는 사진 촬영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이에 따른 드레스, 스튜디오 촬영 관련한 정보도 습득할 수 있으며 당일 계약 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쉐라톤 패밀리 페어’에서는 플라워 업체와 함께 7층 칼라&가드니아에 소규모 백일상을 위한 테이블도 준비되어 주목할 만하다. 쉐라톤 패밀리 페어가 진행되는 동안 7층에서는 산모 그리고 초보 엄마를 위한 클래스를 구성하여 육아를 위한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를 만들 예정이다. 5월 22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
벨레상스 서울 호텔, 1997 칵테일 프로모션
벨레상스 서울 호텔은 오는 5월 16일 1997 칵테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로비층에 위치한 라운지&카페, 트레비 라운지의 믹솔로지스트 다니엘이 스페셜 칵테일 1997 소주 티니를 선보인다. 1997년 당시 대한민국이 외환위기를 겪으며 힘든 시기를 겪었던 IMF(International Monetary Fund), 소주 시장의 큰 성장을 모티브로 한국 전통 소주의 씁스름한 맛과 상큼한 레몬 향이 가미된 레드 컬러의 칵테일로 단 하루 동안 특별한 가격에 제공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걸스 나잇 아웃 패키지 출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7월 21일까지 여자 친구들끼리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걸스 나잇 아웃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일명 ‘미니 바를 털어라’ 패키지로 모든 패키지 고객이 미니 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니 바 안에는 기존 제품이 아닌, 블루문 맥주, 영국산 글루텐 프리 감자칩, 레몬 팝콘 등 여성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완전히 교체된다. 맥주와 스낵을 즐기며 객실 내에서 파티를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8만원 추가 시 미니 버거, 해산물 파스타, 비프 커틀렛과 탄산음료 3잔이 포함된 걸스 나잇 아웃 세트도 이용 가능하다. 브라이덜 샤워를 계획한다면 모엣샹동 샴페인 1병과 카나페, 파스텔톤 풍선 장식, 격물공부 로맨틱 플라워가 제공되는 브라이덜 샤워 세트를 추가해 분위기를 한 층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이용은 기본으로 제공되며 이그제큐티브 룸 이상 이용 시 20층 라운지에서 조식과 애프터눈 스낵,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아워가 포함되며 사우나도 3인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러블리 메모리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오는 6월 30일까지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러블리 메모리 패키지’를 주중에 한해 선보이고 있다. 패키지에는 클럽 패밀리 스위트룸 1박과 포토 스튜디오 앨리아담스와 함께 진행하는 객실 내 스냅 촬영이 포함되며 스페셜 에디션 미니앨범과 사진 원본파일, 보정 파일 15컷, 페이퍼 액자, 친환경 브랜드 키피스데이의 힐링코인을 증정한다. 스냅 촬영 스케줄은 오후 2시, 4시, 6시 중 선택해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