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에 일가견이 높기로 소문난 소녀시대 서현부터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자랑하는 미쓰에이 수지, 촉촉한 도자기 피부의 트와이스 쯔위, 팔색조 메이크업의 아이오아이 세정까지 대세 걸그룹들의 파우치 속에 자리한 머스트 해브 뷰티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피부를 진정시키는 소녀시대 서현의 뷰티 아이템
피부 미인이 많기로 유명한 소녀시대 중에서도 막내 서현은 가장 피부가 좋다고 손에 꼽히는 멤버다. 서현은 그룹 및 유닛 활동, 뮤지컬, 영화 촬영 등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트러블 하나 없는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곤 한다. 평소에도 뷰티에 관심이 많아 피부 관리에 신경을 쓴다는 서현의 머스트 해브 뷰티 아이템은 바로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크림이다.
서현이 맑은 피부 비법으로 언급한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크림은 바쁜 스케줄로 인해 피부가 균형을 잃고 트러블이 발생했을 때 트러블로 인해 붉어진 얼굴을 금세 완화시켜주고 자극 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특히 지금과 같은 봄철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 관리에 제격이다. 시카페어 크림은 오래 전부터 상처를 입은 호랑이가 뒹굴어 회복해 일명 ‘호랑이풀’이라 불리는 병풀을 함유해 강력한 진정 및 회복 효과를 자랑한다.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발리며 피부 속 흡수는 물론 피부 위에 남아 보호막을 형성해 민감한 피부에 지속적인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 잔주름을 철벽 방어하는 미쓰에이 수지의 뷰티 아이템
평소 얇은 피부 표현으로 내추럴 메이크업을 즐기는 수지는 기초 피부가 아름답기로 유명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23살의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피부 탄력 유지를 위해 안티에이징에 신경을 기울이는 수지의 뷰티 아이템은 더페이스샵의 더테라피 퍼스트 세럼이다.
더테라피 퍼스트 세럼은 안티에이징, 보습, 각질 정돈에 도움을 줘 피부 컨디션을 상승시켜주는 스킨케어 첫 단계 세럼 제품이다. 화장솜에 묻힌 다음 닦아내듯이 바르면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선에서 복합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신선한 딸라소워터와 천연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피부에 빈틈없이 스며들어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며 시간이 지날수록 깊은 수분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피부 표면의 매끄러운 광택 효과로 다음 단계의 제품 흡수에 도움을 준다.
▲ 반짝반짝 빛나는 아이오아이 세정의 뷰티 아이템
올 초 전 국민을 픽미 열풍에 빠져들게 만든 TV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아이오아이 멤버로 거듭난 세정. 세정은 톡톡 튀는 발랄한 매력에 수준급 실력뿐만 아니라 매 경연마다 눈에 띄는 메이크업으로 방송 종료 후 ‘세정 눈화장 따라하기’와 같은 콘텐츠가 다수 게재될 정도로 주목을 받았다. 세정의 미모를 완성시켜 주는 뷰티 아이템은 바로 에뛰드하우스의 플레이 101 펜슬, 내 마음에 퐁당이다.
플레이 101 펜슬, 내 마음에 퐁당은 오랜 기간 사랑을 받아 온 ‘내 마음에 퐁당’ 섀도를 컬러 펜슬 형태로 구현시킨 제품이다. 카라멜을 연상시키는 골드 브라운 컬러에 은은한 펄 입자가 반짝이며 한 번 바르기만 해도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펜슬 타입으로 처음 사용하는 사람이라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얇고 섬세한 연출이 가능하다. 립, 아이, 치크 등 다양한 부위에 바를 수 있어 활용성이 높으며,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지속력이 뛰어나다.
▲ 무결점 도자기 피부 트와이스 쯔위의 뷰티 아이템
데뷔 초부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트와이스. 그 중에서도 쯔위는 인형 같이 청순한 외모에 촉촉한 꿀피부로 남성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피부를 위한 투자에 아낌없는 쯔위가 애용하는 뷰티 아이템은 투마루의 파워크림 모이스처 펌프이다.
파워크림 모이스처 펌프는 피부 수분 밀도를 높여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보습 크림이다. 수분 영양이 가득한 강원도의 어린 밀싹과 식물성 유분의 공급원인 국내산 귀리가 함유돼 꽉 찬 보습으로 탱탱한 피부를 선사한다. 부드러운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끈적임이 거의 없어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