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타이틀을 뗀 제시카가 첫 솔로앨범을 발표했다.
제시카는 17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첫 솔로 앨범 `위드 러브, 제이(With Love, J)`의 음원과 타이틀곡 `플라이(Fly)`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플라이’(Fly)는 제시카가 직접 작사ㆍ작곡한 곡으로, 꿈을 향해 나아가는 힘찬 날갯짓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미국의 힙합 거장이자 유명 래퍼‘패볼러스(Fabolous)’가 피쳐링, 그래미 어워즈 수상 경력이 있는 실력 파 프로듀서 ‘케이맥(Kmack)’이 제시카와 공동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2일과 5일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Fly’의 1,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첫 공개된 후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특히 9일 제시카의 첫 솔로앨범 사전 예약판매가 실시되자, 음반판매 사이트 신나라 레코드의 예약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초도 물량 6만장이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제시카는 앨범발매에 1시간 앞서 네이버 V앱을 통해 첫 솔로앨범 카운트다운 방송 ‘Fly with JESSICA <With Love, J>’를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제시카는 팬들이 보내준 사연을 읽으며 “열심히 노래할게요”라고 눈물을 흘렸다.
한편 제시카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플라이’를 포함해 총 6곡이 담겼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