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남우현의 첫 번째 솔로 앨범이 주요 앨범 차트를 석권했다.
9일 발매된 남우현의 미니 1집 ‘라이트(Write..)`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정보시스템과 신나라 레코드 앨범 주간 차트(05.09~05.15 집계) 1위에 등극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발매 전 예약 주문 만으로도 초도 물량을 완판한 바 있어 `음반 강자`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국내외 음원 차트도 휩쓸고 있다. 음원 공개 직후 주요 음원 차트 1위 및 상위권을 휩쓴 것은 물론, 현재까지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또 발매 당시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9위에 진입하며 글로벌 아티스트의 진면목을 과시한 바 있어, 앞으로의 또 어떤 기록을 경신할지 기대를 모은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끄덕끄덕’은 엠씨더맥스(M.C.THE.MAX) 멤버 제이윤 작곡, 히트메이커 김이나가 작사에 참여한 곡. 여기에 한층 성숙해진 남우현의 보컬은 전주부터 몰입도를 높이며 듣는 이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든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남우현의 미니 앨범 `라이트(Write..)`는 현재 주문 폭주로 인해 앨범 초도 물량 매진을 기록, 추가 물량 확보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남우현은 타이틀곡 `끄덕끄덕`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