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야외수영장 오아시스가 오는 5월 28일 개장한다. 서울 한복판에 위치해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며 마치 해외의 휴양 리조트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전해준다. 반얀트리 클럽 회원 전용 공간으로서 클럽 회원과 더불어 호텔 객실 투숙객에게만 특별히 개방되기 때문에 보다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일반 고객의 경우에는 ‘서머 인 오아시스’ 객실 패키지로 투숙하거나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이용하며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는 오는 5월 28일부터 9월 9일까지 운영하며, 7월 1일부터 8월 28일까지는 매일, 이외의 기간에는 금, 토, 일요일 및 공휴일에 한하여 운영된다. 시간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이다. 메인 풀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성수기로 접어드는 7월 15일부터는 오후 9시까지로 연장 운영된다. 호텔 객실을 옮긴 듯한 카바나를 이용하면 보다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총 23개의 카바나에는 독립된 미니 풀은 물론이고 다이닝 테이블과 푹신한 매트리스가 딸려있어 다른 사람을 의식하지 않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오후 6시 30분부터 10시로 주간, 야간이 나뉘어 운영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슈퍼맘을 위한 힐링푸드 프로모션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인 브래서리에서는 오는 6월 26일까지 슈퍼맘을 위한 힐링푸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올해 지속적으로 진행되는 ‘로컬푸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내 제철 식재료를 사용하여 신선하고 건강해 질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된 것이 큰 특징이다. 기존 뷔페 레스토랑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특별히 구성된 힐링푸드를 추가로 경험할 수 있다. 힐링푸드 메뉴로는 영양을 골고루 갖춘 ▲영양솥밥, 쫄깃한 식감의 ▲찰흙미 쌈밥, 몸에 좋은 ▲취나물 쌈밥부터 맛과 영양을 갖춘 ▲약선 쇠고기 야채말이, 신선한 ▲삼채나물, 건강을 생각한 ▲두부버섯 스테이크에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디톡스 주스와 ▲베리펀치 등의 건강쥬스까지 맛과 건강까지 생각한 20여 종의 메뉴를 맛 볼 수 있다.
힐튼 남해, 초여름 패키지 출시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가 초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석식 그리고 더스파 입장권을 포함하고 있다. 저녁 식사로는 더운 여름 날씨를 대비하는 보양식인 갈비찜 정식이 제공된다. 초여름 패키지는 오는 6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 예약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