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신유형이 반영된 신(新)토익이 오는 29일에 처음으로 시행될 예정이다. 신토익 첫 시행을 앞두고 많은 수험생들이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고민하는 가운데, 새로운 토익 교재를 무료로 배포하는 곳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영단기는 토익 공부를 단기간에 끝낼 수 있도록 토익 신유형에 대비할 수 있는 새로운 토익 교재를 만들고, 토익 수험생들을 위해 신토익 교재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토익 RC, LC, VOCA 등 총 3종으로 구성된 신토익 기본서는 토익 신유형을 익히고 대비할 수 있도록 신토익 전략과 예상 문제들을 수록했다.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연상암기법을 반영했으며 특히 보카 교재는 카툰을 활용해 집중도를 높였고 고득점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고난이도 단어도 수록했다.
영단기는 신토익 기본서를 전국적으로 총 30만 권을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가운데, 이와 더불어 신토익 기본서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토익 기본서를 받고, 후기를 올리는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참여자 중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아이패드와 상품권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신토익 기본서를 무료로 받은 수험생들에게는 토익 인강도 무료로 제공된다. 제공받은 신토익 교재의 MP3 파일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단어 테스트 프로그램, 단어 시험지 생성 프로그램도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영단기 신토익 교재는 현재 홈페이지에서 매일 밤 9시부터 3천권씩 배포되고 있다. 오픈 직후 빠른 시간안에 조기마감이 될 정도로 많은 수험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서울 강남(영단기 강남학원), 부산 서면(영단기 부산학원)을 비롯, 전국의 대학 캠퍼스에서도 성황리에 배포 중이다.
영단기에서 제공하는 무료 토익 인강을 비롯한 신토익 무료 학습 콘텐츠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