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험멜프로축구단은 오는 21일 오후 3시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016 11라운드 대전시티즌FC와의 홈경기에서 팬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우선 `충주험멜 승리함` 이벤트는 각 게이트에 비치된 `충주험멜 승리함`에 이름, 연락처와 함께 선수들을 위한 응원문구를 적어 넣으면, 경기에서 승리 할 경우 추첨을 통해 청소기, 원액기, 밥솥, 각종 구단 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충주험멜FC가 이번 시즌 최초로 진행하는 `충주험멜 승리함` 이벤트는, 팬들의 응원문구가 적힌 종이를 담아 올 시즌 두 번째 승리를 기원한다는 의미로 진행된다.
경기장 북측에 위치한 이벤트 광장에서는 충주험멜FC의 홈타운 스폰서인 크리스피크림 도넛 (충주 연수점)과 함께 입장관중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도넛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고 수준의 전자다트 브랜드 `다트 아레나`와 함께하는 다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다트 이벤트는, 지난 홈경기에서 충주 시민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 오는 21일 홈경기에서도 경기시작 2시간 전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충주험멜FC의 홈타운 스폰서가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들이 걸려있는 퀴즈 쇼를 진행한다.
2016시즌 `Bee the Best 충주, 충주 시민과 함께`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새롭게 선정한 충주험멜프로축구단은 충주 시민에게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