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해준이 2016년 여름을 뜨겁게 달굴 뮤지컬 ‘알타보이즈’에 출연한다.
이해준이 ‘알타보이즈’에서 알타보이즈의 리더로 멤버들과 관객간의 소통을 통해 작품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어갈 매듀 역에 캐스팅 됐다.
‘알타보이즈’는 콘서트 이상의 열기와 열정적인 에너지를 분출하며 공연시작 6주 만에 3만 명의 관객을 동원. 2006년 007년 2년 연속 최고의 화제작으로 꼽힌바 있는 레전드 작품으로 2016년 6월 8년 만에 돌아온 작품으로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메듀 역의 이해준은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웨딩싱어’ 등 뮤지컬 배우로써 차근차근 역량을 키우고 있을 뿐만 아니라 금호타이어 ? 싸이 콜라보레이션 ‘좋은 날이 올거야’ 뮤직비디오는 물론 올 초 개봉한 영화 ‘잡아야 산다’와 개봉 예정인 ‘인천 상륙작전’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해준의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이해준은 잠재된 끼와 열정이 많은 친구다”며 “뮤지컬 ‘알타보이즈’ 연습과 영화 ‘인천상륙 작전’ 밤샘 촬영으로 피곤했을 텐데 연기할 때 에너지가 넘친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며 응원을 부탁했다.
한편, 이해준은 6월 무대에 오를 예정인 뮤지컬 ‘알타보이즈’ 연습으로 바쁜 나날을 소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