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불참러` 조세호가 피에스타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했다.
27일 정오 피에스타(재이, 차오루, 예지, 린지, 혜미)의 새 디지털 싱글 `애플 파이(APPLE PI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앞서 2개월여 만의 초고속 컴백 소식과 더불어 리더 재이부터 차오루, 린지, 혜미, 예지까지 순차적으로 개인 이미지를 공개했던 피에스타는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상큼, 발랄, 섹시한 새 콘셉트를 확실하게 각인시킬 예정이다.
러블리한 파티셰 재이와 섹시한 승무원 린지, 귀요미 메이드 혜미와 카리스마 연구원 예지, 여기에 사랑스런 백설공주로 분한 차오루는 사과를 먹고 쓰러지는 동화 속 이야기를 패러디해 코믹함까지 더한다.
특히 최근 `프로불참러`란 수식어와 함께 대세로 떠오른 개그맨 조세호가 MBC `우리 결혼했어요` 속 가상 부부로 활약 중인 아내 차오루를 위해 흔쾌히 카메오로 필히 참석해 알콩달콩 케미를 보여주며 한층 더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연출을 맡아 비비드한 컬러감의 영상미와 멤버들의 개성을 담아낸 스토리, 경쾌한 사운드와 톡톡 튀는 멤버들의 매력을 200% 녹여내며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프로불참러`가 아닌 `프로필참러`로 변한 조세호까지 가세한 피에스타의 새 디지털 싱글 `애플 파이(APPLE PI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31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로엔트리)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