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나 올 여름 센터폴,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마모트 등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래쉬가드를 앞 다퉈 출시하고 있다. 여성 스타를 앞세운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래쉬가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 센터폴, ‘공승연 래쉬가드’
센터폴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공승연과 함께 스타일리시하면서 기능성을 갖춘 16년 여름 신제품 래쉬가드 패션을 매거진 ‘퍼스트룩’을 통해 선보였다. 화보 속 공승연은 탄력 있는 몸매와 아찔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서퍼걸 패션을 소화했다. 매혹적인 눈빛을 발산하며 그 동안 브라운관에서 볼 수 없었던 건강하면서도 섹시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센터폴은 ‘공승연 래쉬가드 패션’을 시작으로 올 여름 휴가지에서 돋보이는 남녀 래쉬가드 컬렉션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노스페이스, 시원시원한 매력녀 강소라 앞세워 래쉬가드 집중
노스페이스는 늘씬하고 시원시원한 외모가 매력적인 자사 모델 강소라와 함께 2016년 래시가드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강소라는 시원한 해변을 배경으로 스포티한 디자인의 래시가드를 입고 건강미를 뽐냈다. 강소라가 착용한 노스페이스의 아쿠아 터틀 래시가드는 신축성이 우수해 착용감이 편안하고 물놀이 시 최상의 활동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밝고 화사한 네온 컬러에 플라워 프린트를 추가해 스포티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켰다.
▲ 블랙야크, 반전 매력녀 신세경 앞세운 래쉬가드
블랙야크는 캠페인 모델로 발탁한 신세경과 함께 패션 매거진 나일론 6월호를 통해 래쉬가드 화보를 선보였다. 블랙야크의 여름 캠페인 `Youth has no rules`의 일환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는 발리 물리아 리조트의 아름다운 풍광과 세 모델의 싱그러운 청춘의 순간이 조화롭게 담겨있다. 김희선과 버버리 프로섬 맨즈 컬렉션의 유일한 동양인 남자모델로 주목 받은 이봄찬은 신세경과 소꿉친구의 여행 콘셉트로 이번 화보에서 호흡을 맞췄다. 화보 속에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래쉬가드를 만나볼 수 있다.
▲ 마모트, 성격도 몸매도 화끈한 ‘제시’ 와 함께 래쉬가드 화보
마모트는 건강 미녀 제시와 함께 패션 매거진 슈어 6월호를 통해 래쉬가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제시는 브라톱 래시가드와 워터 팬츠를 착용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제시는 탄탄한 복근이 그대로 드러나는 마모트의 브라톱 래쉬가드와 워터팬츠, 그리고 여름과 잘 어울리는 쿨한 블루 컬러 배색의 래쉬가드를 매치해 무결점 완벽 몸매를 뽐냈다.
▲ K2, 걸그룹 ‘피에스타’와 함께 상큼 발랄 래쉬가드 화보
K2는 엔터테인먼트 전문웹진 앳스타일과 피에스타 다섯 멤버들과 함께한 패션화보를 선보였다. 걸그룹 피에스타는 이번 화보에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K2 래쉬가드를 입고 건강하고 발랄한 모습을 뽐냈다. 래시가드 외에도 다양한 여행룩까지 함께 선보인 피에스타의 화보는 앳스타일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인터넷을 통해서 메이킹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