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이이경, 저잣거리 나들이 기념 깜찍 브이샷 공개

입력 2016-06-08 07:40  



윤시윤, 김새론, 이이경이 드디어 청빙사를 벗어난다.

JTBC 금토드라마 ‘마녀보감’ 측은 8일 비운의 천재 허준 윤시윤, 조선의 마녀 서리 김새론, 마녀의 호위무사 요광 이이경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물씬 묻어나오는 현장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윤시윤, 김새론, 이이경이 신비롭고 몽환적인 청빙사를 벗어나 마을로 내려온 모습이 포착됐다. 훈훈한 꿀케미로 깨알재미를 선사했던 청빙사 3인방은 현장에서도 남다른 호흡을 자랑하며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컷에서도 3인방의 호흡을 엿볼 수 있다. 웃음이 떠나지 않는 세 사람은 오랜만에 청빙사를 나와 저잣거리 나들이를 기념이라도 하듯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며 환히 웃고 있다. 진지한 모습은 어디가고 누구보다 환한 미소로 분위기를 주도하는 윤시윤,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요정미를 발산하는 김새론, 상남자 포스 폴폴 풍기는 이이경까지. 세 사람이 함께 한 사진에서는 촬영현장의 훈훈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또 다른 사진 속 비주얼도 눈길을 끈다. 깊게 눌러쓴 삿갓 아래로 날렵하게 뻗은 턱 선과 날카로운 눈매로 시크하고 훈훈한 매력을 과시하는 윤시윤과 자유롭고 터프한 상남자 이이경이 상반된 매력을 발산하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비주얼부터 애틋한 감정선 까지 최강의 케미를 선사하는 윤시윤, 김새론. 윤시윤과 의외의 브로맨스 케미로 웃음을 선사한 이이경까지 함께 해 앞으로 보여줄 알콩달콩 꿀잼 케미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지난 4일 방송된 8회에서 가슴에 옥추경 무늬가 새겨진 허준(윤시윤 분)이 홍주(염정아 분)의 흑주술로부터 지켜줄 인간 결계라는 반전이 밝혀지며 관심을 모은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서 서리가 베일 없이 저잣거리를 자유롭게 활보하며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저주 발현의 흔적인 백발 서리가 아닌 흑발의 단아한 모습 역시 눈길을 끈다. 왼쪽에는 인간 결계 허준, 오른쪽에는 대도를 든 호위무사 요광(이이경 분)이 서리를 든든히 지키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녀보감’ 제작 관계자는 “허준이 서리의 저주를 막는 인간결계라는 반전 전개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한층 높아졌다. 떼려야 뗄 수 없는 윤시윤과 김새론, 그리고 그의 옆에 든든한 조력자가 될 이이경까지, 이들의 활약상 기대해도 좋다.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지난주 방송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예측불가의 전개와 작은 단서도 놓칠 수 없는 탄탄한 스토리가 눈길을 끌었고 본격 전개된 허준, 서리의 애틋한 로맨스가 시청률을 견인했다. 궁으로 돌아온 홍주의 잔혹한 음모가 전개되고 최현서(이성재 분)의 의문스러운 행보가 관심을 끌고 있다. 다음 주 예고편에서 인간 결계 허준의 힘을 빌려 세상 밖으로 나서는 서리의 모습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매회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조선청춘설화 ‘마녀보감’은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