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주헌이 피처링한 매드클라운의 신곡 `알록달록`(h.ear your colors / Feat. 주헌)`이 음원차트를 장악했다.
8일 오전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매드클라운의 신곡 `알록달록`(h.ear your colors / Feat. 주헌)`이 7일에서 8일 넘어가는 자정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가운데, 오전 8시 기준 올레뮤직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엠넷닷컴 2위, 멜론 5위를 비롯해 전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고르게 상위권에 진입했다. 이로서 매드클라운은 올 초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다시 너를`에 이어 다시 한번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음원파워를 입증했다.
신곡 `알록달록`은 펑크 베이스를 바탕으로 한 재지한 사운드와 세련되고 모던한 감각을 조화시켜 근사한 그루브를 만들어낸 곡이다. 회색도시에서 느끼는 사랑의 다양한 감정들을 여러 색깔에 비유, 매드클라운이 느끼는 여러 감정과 색깔로 대표되는 도시의 흔적들을 그 중간에서 묘하게 섞인 판타지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공개하는 음원마다 음원 차트에서 롱런하는 저력을 보이며 `믿듣` 음원깡패로 우뚝선 매드클라운과 최근 가장 핫하게 떠오른 몬스타엑스 래퍼 주헌이 랩이 아닌 보컬 피처링에 참여한 만큼, 두 아티스트의 조합만으로도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또한 트렌디하면서도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는 여름 계절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힙합 시즌송으로 적격이라는 평이다.
한편, 매드클라운은 현재 `쇼미더머니5`의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