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보컬 듀오 지어반(G Urban)의 ‘넌 is 뭔들’ 커버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최근 김나영 소속사로 둥지를 옮긴 후 첫 번째 싱글 ‘커피가 좋아’ 발매를 앞두고 있는 R&B듀오 지어반(라경원, 홍혁수)이 지난 8일 오후 공개한 마마무의 ‘넌 is 뭔들’ 커버 영상이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마무의 공식 페이스북에도 8일 저녁 ‘#마마무 #MAMAMOO #넌is뭔들 커버’ 라는 해시태그와 “지어반이 커버한 `넌 is 뭔들` 무무들도 함께 봐요”라는 멘트와 함께 지어반의 커버영상을 공유됐다.
또한 마마무의 휘인도 직접 공식 팬카페를 통해 “가수 지어반이 저희 ‘넌 is 뭔들’을 커버해주셨어요. 많은 응원 부탁 드려요”라는 멘트와 함께 지어반의 이번 커버 영상을 추천했다.
영상 속 지어반은 기타와 멜로디언, 스네어로 구성된 단촐한 어쿠스틱 반주에 맞춰 라경원과 홍혁수의 독특한 음색과 그루브함이 어우러져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눈과 귀를 사로 잡았다.
해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新음색 깡패 등장이다!!”, ”마마무와 혼성그룹 결성하면 좋겠다”, ”이분들이랑 친해지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어반은 라경원과 홍혁수로 이뤄진 R&B 보컬 듀오이다. 그루브를 기반으로 한 트렌디한 음악으로 MC스나이퍼, 타코앤 제이형, 투엘슨 등의 실력파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음악 관계자들 사이에선 이미 실력을 인정받은 싱어송라이터 그룹이다.
지어반은 10일 신곡 ‘커피가 좋아 ‘발매를 기념해 홍대에서 버스킹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이 자리엔 소속사 선배이자 ‘2016년 기적의 아이콘’ 김나영도 참여하는 의리를 과시하며 팬들의 귀를 호강시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