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혼 여성들을 대상으로 하는 2016 미시즈 퍼스트 뷰티월드가 22일 상해 르네상스 차오허징 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2016 미스 퍼스트 뷰티월드는 미스 퍼스트 파운데이션과 충청일보 국제문화교류줌심과 함께 주최하고 상하이 이데아 연예공사가 제작을 맡았다. 지난해 미시즈 퍼스트 뷰티월드는 대한민국 미시즈 대회사상 최초로 중국 닝보에서 개최되었으며 이번 2016년 대회는 중국의 제1의 국제도시인 상해에서 개최를 확정 지었다.
2016 미시즈 퍼스트 뷰티월드 후보자들은 본 대회를 더욱 돋보이게 위해 신사동 소재 전문 교육기관에서 김효석원장과 2013년 미시즈월드 3위 수상한 천우정양의 특별 강연 및 자기소개 교육으로 더욱 업그레이드한 후보자들은 대회에 실릴 프로필 촬영이 진행되었다. 프로필 촬영에서 후보자들은 최고의 프로필을 사진을 찍기위해 자신있는 포즈와 아름다운 미소를 지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프로필 촬영을 진행했다.
또한 2016 미시즈 퍼스트 뷰티월드 후보자들은 중국내에 인터넷 방송 MCN 촬영이 예정되어 있다. MCN은 다중 채널 네트워크를 표현한 말로 지상파 방송이 아닌 인터넷을 통해 프로모션, 자기PR, 개성 및 장기 등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다.
미시즈 퍼스트 뷰티월드에 참가자들은 프로필 사진과 최고의 드레스, 한복, 수영복, 중국여행 경비 들을 주최사에서 전액 지원하며 최종 1위는 상금 500만원과 다이아몬드 펜던츠과 함께 2016년 12월 개최되는 미스 퍼스트 세계대회 홍보대사 초청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미시즈들에게 잠재외어 있는 끼와 재능의 발굴을 통해 주부모델 및 방송호스트, 예능인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2016 미시즈 퍼스트 뷰티월드는 6월 22일 상해 르네상스 차오허징 호텔에서 열린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