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적으로 커져가는 라식, 라섹 시장에 새롭게 자리잡은 스마일라식은 기존 라식과 라섹의 부작용을 예방하고 안정성을 높여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구형진 원장은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개최된 `2016 BRASCRS`에 국내안과의원 중 유일하게 초청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초청은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스마일라식에 대한 뛰어난 실력으로 최고의 성과를 이뤄낸 의사로서 참석하게 되어 의미가 더 크다.
이번 학회에는 구형진 원장을 포함 안과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30여명 이상의 의료진들이 초청되어 수술 노하우 및 정보를 공유했다.
구 원장은 pentacam(각막지형도)분석의 세계적 권위자인 브라질의 RanatoAmbrosio Jr과 미국 각막굴절수술부분의 대가 Steven Wilson등과 함께 연단에 서며 국내 높은 의료수준을 증명했다.
이날 구 원장은 본인이 집도한 19,000Case의 스마일라식 임상결과와 함께 수술 후 2년 이상의 수술경과도 발표했다. 그동안 각막실질 손상량이 지속적 문제가 되어왔던 라식수술에 비해 스마일라식은 각막 최소절개와 각막 절삭법을 탈피한 안정성이 극대화 된 수술이라고 설명했다. 또 성공적인 수술을 시행할 수 있는 방법과 스마일 엑스트라 결과의 임상사례에 대한 발표를 이어갔다.
한편, 구 원장은 국내최초 스마일라식을 도입했으며,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환자별 맞춤 ‘커스터마이징 스마일라식’을 시행하고 있다.
관련뉴스